150만원? 사이코패스 변신 도미네이터!! 레전드멋짐!! (상황극주의) dominator [꾹TV]



반가워요! 꾹TV(Toys need you)입니다. 꾹TV일상채널 신청하기 신청=재미,입담 UP! UP!!인스타그램 …
2016-11-05 10:09:40

5:57
추천글 보기

1478340580
싫어요 : 1674
좋아요 : 224687

다양하게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게임
좀더 다이나믹하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21 Comments

  1. 일본에서9만엔이라는데?

  2. 150 만원이라니!?대박

  3. 조청n 가래떡 [Liberty]

    오옼ㅋㅋ 동생이 저거사달라했다가
    처맞았는데 이유를 알갰덬

  4. 꾸티비짱♥♥

  5. 접었을때 흡사 리퍼총

  6. 150이면 중고 스쿠터가 한 대인데.. 돈 참 많나보네용

  7. 소리 오버워치같다

  8. 어그로끌어서루비버튼얻을거다

    저거 싸구려로 사면 6만원임ㅋㅋㅋ

  9. 닉네임 따윈 없음

    일본에서는 90만원 정도 해여

  10. 아ㅏ 무슨수치 150 집행시작

  11. 일어 대충 번역

    -휴대심리진단
    유저확인
    유저인증
    ??기준은 어쩌고저쩌고

    진정하시고 상대를 무력화시키십시요

    총누를때

    정신수치 몇퍼센트 진압한다

  12. 꾹순이 귀여워

  13. 이거 하지메사쵸가 하지 않았나

  14. 5분 갖고놀다 후회할듯….;

  15. 게ᅵᄋᄀᄃᄀᄃᄇᄂᄀᄂᄃᄀᄃᄀᄃᄀᄃᄀ씽ᄀᄃᄀᄐᄀᄃᄀᄃᄀᄂᄀᄂᄁᄃᄂᄀᄂᄇ리디ᅳᄏ

    기능없고 비싸기만 하네 적어도 총알은 나가야지…..

  16. 김종국15 김종국15

    zzz

  17. 자꾸 사고 싶어지네…
    150 만원이면 새 랩탑인가….

  18. 데드스패이스커터?

  19. 일본어가다이해가간다

  20. 와 대박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