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 나이트 재개봉 : 다시 볼 가치가 있나? – 쇼킹한 리뷰, 라이너의 컬쳐쇼크



전설이 된 히어로 무비! 히어로 무비의 역사를 새로 쓴 작품! 다크 나이트가 2017년 7월 12일에 재개봉합니다. 역사상 최고의 히어로 무비라는 평을…
2017-07-13 06:18:32

14:14
추천글 보기

1499926712
싫어요 : 122
좋아요 : 2149

다양하게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게임
좀더 다이나믹하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43 Comments

  1. 헐 이거 재개봉 했었네요???유학중이라 몰랐어요ㅠㅠㅠㅠㅠ

  2. 같은영화 그냥 다시 나오는건가요? 안바뀌고?

  3. 자막이 의역을 시도한 흔적이 많이 보였는데 중요한 대사까지 그렇게 제멋대로 휘저으면 보는사람은 어리둥절해지죠. 이번 재개봉은 자막이 너어어어무 아쉽네요.

  4. 다시볼 가치가있나? 이런 제목도 모독임

  5. 오류있네요. 잭니콜슨의 조커는 배트맨1에 등장합니다.
    배트맨2, 즉 배트맨리턴즈의 메인빌런은 조커가아닌 펭귄입니다.

  6. 잭니콜슨은 1편입니다 2펀은 팽귄이죠

  7. 언제 봐도 볼 가치가 있죠 이 영화는 ㅎㅎ

  8. 아이맥스로 재개봉하면 무조건 본다

  9. 보고왔습니다. 좋은데 자막이 진짜… 의역투성이고 전달력이 부족해서 아쉽습니다

  10. 극장에서 본 최고의 영화 집에서 보는거랑은 차원이 다름 (음악 음향 등등 )

  11. 최근 2번봤습니다. 이정도일줄은 몰랐습니다. 이전봤던 히어로 영화가 시시해지고 속은 느낌. 놀란감독은 정말 천재인거 같아요. 대사 한마디한마디 주옥입니다. 명품히어로영화 정의하고파요.

  12. 이 영화의 유일한 단점은 맨손격투장면. 슈퍼히어로 장르가 상당히 많이나온 지금, 다시 봐도 엄청난 영화인건 맞지만 맨손격투장면 만큼은 거슬리네요 ㅜㅜ

  13. 전 개인적으로 DC를 싫어하고
    특히 배트맨은 더 싫어합니다

    그래도 다크나이트 최고

  14. 원래 하비덴트 역이 멧데이먼 이였다는데 다른 영화 때문에 출연 못했다능…ㅠ

  15. 어서 다크나이트 보러 ㄱㄱㄱㄱㄱ

  16. 어디하나 보완할점 없는 완벽한 영화

  17. 어그로성 제목 불편혀

  18. 그는 우리에게 필요한 영웅이지만 지금은 때가 아니다
    그리고 그는 그것을 받아들일수있기에 우리는 그를 쫒는다. 왜냐하면 그는 영웅이 아닌 침묵을 지키며 묵묵히 우리를 수호하고 보호하는 구원자 다크나이트 이기 때문에

  19. 영화관에서 못본사람들을 위한거

  20. 저도 한 4번은 본 것 같군요
    여러 명장면이 있지만 전 아직도 마지막에 쫓겨가는 배트맨의 뒷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영화제목처럼 정의를 추구하지만 어둠속에서만 존재해야하는 진정한 암흑의 기사의 쓸쓸한 뒷 모습이었거든요…

  21. 배트맨2는 펭귄맨이 나오는데 잭 니콜슨 사진이?

  22. 돈은 중요하지 않아, 중요한건 메세지지.

  23. 마지막 엔딩 부분은 팬티 하나 챙기고 봐야함

  24. 이것만 5번봤어…. 이번에 다시 극장가서 봐야지 ㅎㅎ

  25. 만약 놀란감독의 배트맨 트롤리지가 트롤리지로 구성되지 않았고, 다크나이트를 필두로 DCEU를 시작했으면 지금의 쓰레기같은 수어사이드 스쿼드, 배댓슈를 보지 않앜ㅅ어도 될거라는 생각이 들때마다 dc벌레로서의 자존감이 자괴감이 된다..

  26. 초강추 영화!!!!
    다크나이트 1으로 다져진 인기몰이는
    다크나이트 2로 초고속 인기 상승 궤도를 달렸고,
    마지막. 다크나이트 3로 작품의 끝을 보여주었다

  27. 아이맥스 재개봉이였으면 다시 봤을듯

  28. 다시 볼 가치는 충분한데, 그 장소가 구태여 영화관일 필요 까지는 없다.

  29. 잭니콜슨 배트맨1이예요
    배트맨2는 팽귄이랑 캣우먼나옴

  30. 간단히 말하자면 다크나이트는 그냥 히스레저 하드캐리다. 놀란의 짜임새있는 스토리도 한몫했지만 다른 인물이 조커를 연기했다면 그저 진부한 히어로물에 불과했을 거다.

  31. 개인적으로 알프레드는 아직도 마이클 고가 연기했을때 왠지 정감가는 집사느낌이 훨씬 좋았음 이제는 고인이 되었지만 말이죠

  32. 나 한 열 번 본거 같은데.

  33. 우리들의 영원한 조커 히스레져행님 ㅠ

  34. 그저께 또 봤지롱 헤헤

  35. 배트맨2에는 잭니콜슨 의 조커 안나옵니다 2는 펭귄맨이랑 캣우만나오구요 조커나오는1보다 명작이긴하죠

  36. 잭니콜슨의 조커는 배트맨1이구요 배트맨2는 펭귄과 캣우먼이 나옵니다

  37. 내 개인적인 히어로무비 탑3 샘 레이미의 스파이더맨 1.2 그리고 다크나이트

  38. 기억을지우고 또보고싶다

  39. 헐리웃 영화를 재평가하게된
    작품. 열번 넘게 봤지만. 아직도 보고싶은작품..

  40. 다 좋은데
    자막이 또 진짜 후……

    자막 보니까 또 박지훈이던데
    진짜 돈받고 마블이든 dc든 다 좋은데
    극장에서 자막으로 훼방놓는 게 취미인가 진심

    그거할래?

  41. 전 라이너님의 이번 동영상을 보면서 어디서 숨을 쉬어야 할지 몰랐습니다 ㅋㅋ 이렇게 분석해서 다시 보면 정말 색다를것 같습니다.

  42. 메가박스 mx관이나 cgv imax에서 나온다면 보겠지만…

  43. 가치를 논하는게 의미가 없는 작품.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