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튼 미스터리 저니: 일곱 대부호의 음모, 한국어 더빙 PV



스마트폰과 닌텐도 3DS로 출시 예정인 수수께끼 풀이/판타지 어드벤처 게임 ‘레이튼 미스터리 저니: 일곱 대부호의 음모’의 한국어 더빙 PV가 공개됐…
2017-07-14 07:01:18

4:6
추천글 보기

1500015678
싫어요 : 14
좋아요 : 2338

다양하게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게임
좀더 다이나믹하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32 Comments

  1. 강아지:가젯잔에온걸화영해!

  2. 캐릭터 디자인도 좋네요

  3. 극장판 나왔으면 좋겠다

  4. 어? 멀쩡하네?
    (느그이름 개셱히)

  5. 덩굴월귤 CranBerry

    강아지: 빛이 당신을 태울 것입니다!

  6. 더빙 한글화 아주 좋았음. 수수께끼,스토리는 좀 호불호 갈리겠지만 19000원 전혀 아깝지 않았고 이제 첫 시리즈 인거 감안하면 괜찮은거 같아요. 다음 시리즈도 반드시 살듯

  7. 성우캐스팅 완전 잘했고, 갓벨파이브는 띵작의 머띵사!

  8. 동서식품 코코볼

    일본판 레이튼 시리즈에서는 주연 인물들을 배우로 써서 말이 좀 어색한 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한국판 레이튼에서는 본직이 성우인 사람들을 써서 확실히 더 좋다^^~ 이런 거추장 스런 말들을 달아도 우리나라 성우분들은 언제나 짱!!♥

  9. 솔직히 게임 더빙은 우리나라가 일본보다 훨씬 잘하는 것 같다. 애니는 일본이 훨씬 잘하는 것 같고

  10. 요건 배우로 더빙 않해서 다행이다…..

  11. 강아지이빨이 턱에하나밖에없엉…

  12. 차라리 게임말고 애니를 만들지그래

  13. 너무 좋고… ㅁㅊ..

  14. 역대급 더빙이다. 이 정도 더빙 보는 게 얼마만이냐.

  15. 이번에도 스토리가 이상한마을이나최후의사간여행처럼 기괴했으면 좋겠다

  16. 엄상현 성우님 엄청 잘 어울려ㅋㅋ

  17. 유투브니마자잦

    더빙 잘했당

  18. 와 더빙 개쩐다
    지르고 싶지만 나중에 3DS판을 사기위해서…

  19. 최고다 카트리쟝!!

  20. 개인적으로 레이튼 시리즈 팬이라 꼭 산다

  21. 유료더라…

  22. 더빙 ㄹㅇ 잘됐음.. 일판 보이스가 별로일정도로

  23. 하…이거 더빙도 좋고 스토리랑 캐릭터도 이뻐서 게임 산것이 후회되지않는 게임이에요 흐얽ㅠㅠㅠㅠ

  24. 최후의 시간여행도 정발해 줬으면

  25. 오오 더빙 진짜 잘됐네…

  26. 진짜 꼭 하고만다..

  27. "느그 이름은"이랑 차원이 다르네

  28. 저 강아지 땡구 아님?

  29. 레이튼과 루크의 딸 엄청 예쁘네요 ㅋㅋㅋ

  30. 코난급 자기소개네 ㅋㅋㅋ

  31. 옆에 붙어다니는 남자애는 안두인인가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