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는 고인물엔 돌아가지 않아 !! [마영전] / 도애니



예전부터 갖고있던 , 그리고 이번 패치에 대해 하고싶은 말들을 담아봤습니다 ! 시간 관계상 다 담진 못했어요 . 다음 영상 만들러 갈게요 ! *…
2017-07-23 11:00:05

1:57
추천글 보기

1500807605
싫어요 : 1101
좋아요 : 21382

다양하게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게임
좀더 다이나믹하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41 Comments

  1. 최종컨텐츠는 안바뀌었군…흠흠

  2. 석유급고인물 망겜…

  3. 주인공그림체가 내그림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주인공머리위에초밥이

  5. 1:02 다크니스….?

  6. かなでたちばな

    처음에 여캐 지나가는거보면 서든2 여캐가 보임

  7. 마영전=테크닉 마비노기=밸런스

  8. 초반에 킹든갓택2에 고인 캐릭터가 보인거 같은데…ㅡㅡ

  9. 0:02 초에 뒤에 여자 중에 서든2 여캐가 지나간거같은데

  10. 삐처리가 소용이 없네요 ㅋㅋㅋ

  11. 머지.. 연어머리..?

  12. 머리가초밥이야

  13. 이겜 망겜 맞아 솔직히.. 운영도 운영이지만 유저들이 겜 망쳐놓기로 유명 ㅋ 운영과 유저들의 시너지 효과

  14. 중간에 나오는 빡빡이 자리아임?

  15. 역시 연어란..

  16. 영상 제목이 모든걸 말해준다.
    연어는 고인물로는 안간다. ㅇㅇ

  17. 응 안해

  18. 맥주…. 어떻게 마시는거지?!

  19. 역겨워서 접은게임 ㅋ

  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어집단 폐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 파블 Pall블YouTubeTV

    1:01 우리가 뭔하는 씬

  22. 0:02 갓든어택이?!

  23. 1:43에서 에휴 시x 들린것같은데

  24. 머리에연어

  25. 연어머리 목소리 완전 개성넘치네

  26. 병신겜 최종컨텐츠: 모닥불 앉기 ㄹㅇ 끝판왕

  27. 스나는강하다으어엉

    아이고 공주님 체통을지키셔야죠

  28. 스나는강하다으어엉

    둠피

  29. 이거 꼭 운영자들이 봤으면 좋겠네

  30. 선봉대칼달리스

    이 영상보고 마영전 다시 깜
    그리고 미리 훈련장하고 끔
    스타크래프트로 가서 혈마함 2시간을 함

  31. 강해져버렷

  32. ㅋㅋㅋㅋㅋㅋㅋ 마영전 일주일 전에 첨 시작했는데 개웃곀ㅋ

  33. 마비노기 영운전 깔아야되나여?

  34. 잘봤습니다 근데 녹음한 사람마다 음성크기가 들쭉날쭉이라 특히 연어는 상대적으로 많이 작네요

  35. 고인물들 썩들썩들 ㄴㄴ해

  36. 잉? 망….읍읍

  37. 왠 초밥이 말을..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